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704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오늘도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당사는 지난해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팬 여러분들 역시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소속 아티스트와 가족, 팬 여러분에 대한 권익 보호를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악플러 고소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금일(2020년 4월 1일)부터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자체 법적 대응 TF팀 운용 시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고 24시간 모니터링 체제를 강화해 더욱 효과적인 방법으로 본격적 악성 댓글 근절을 위해 법무법인 리우가 새로 개설하는 '클린 인터넷 센터'에 동참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하려 합니다.
 
법무법인 리우의 '클린 인터넷 센터'는 온라인 언론 및 인터넷 커뮤니티의 발달과 더불어 사회적인 부작용으로 나타나고 있는 악성댓글 등에 대하여 법률적 조치를 선제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클린 인터넷 센터'의 운영 구조는 상시 모니터링 인력의 투입을 통해 악성댓글 등의 게재 현황을 파악하고 이에 대하여 즉시 법률 검토를 거친 뒤 당사자의 동의를 받아 선제적으로 법률 대응을 취하는 방식이며, 특정 사건이 발발하고 이슈가 되고 나서야 후속적으로 조치를 취하던 과거 방식에 비하여, 한 단계 앞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법무법인 리우는 “클린 인터넷 센터”를 통해 특정 기사나 특정인의 SNS 게시글 및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커뮤니티 등 폭넓은 온라인 플랫폼을 그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 게재되는 악성댓글 뿐만 아니라, 특정인의 인격권을 부당하게 침해하는 위법한 게시글에 대해서도 상시 모니터링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단순한 욕설부터 무분별한 비방, 사생활 침해, 인격적 모욕 등까지가 모두 “클린 인터넷 센터”의 모니터링 대상이 되며, 상시 모니터링에는 약 10명 가량의 인력이 투입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위법 행위 데이터에 대해 신고 및 제보해 주시던 메일 계정(protect@konnectent.com)은 법무법인 리우의 '클린 인터넷 센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